토리코티지X일광전구

주소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1305

네이버지도 보기 >

숙박요금

일-목

금-토

11~3월
400,000원
450,000원
4~6월/9~10월
400,000원
450,000원
7~8월
600,000원
600,000원
수용인원
기준 4~6명 / 최대 8명
체크인/체크아웃
3:00 PM 이후 / 11:00 AM 이전
문의 연락처
010-2695-2369
시설과 용품
거실
침실
파우더룸2
샤워실2
화장실3
노천탕
퀸사이즈베드
사이드테이블
크바드라트패브릭쇼파
TV
바리솔조명
행거
온돌방
복층다락
WIFI
씽크대
커피머신
토스터기
전기쿡탑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8인)
조리도구
제네바사운드스피커
4.2M 원목식탁
헤이의자10
듀얼개수대
fixture조명
밭티니티풀(수영장)
헤이야외의자
BBQ
중정
메종드룸룸패브릭
일광전구조명
오블리크테이블가구

인피니티풀 NO 밭티니티풀 YES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하는 것도 좋지만 절기마다 풍경이 변하는 밭을 바라보며 수영을 하고싶은 소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현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가족들과 밭을 바라보며 물장구 치는 여유를 여러분만 느껴보세요. 밭피니티풀은 호텔식 정화시스템을 설치하여 더욱 쾌적한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밭 속의 섬

토리코티지 X 일광전구는 바다가 보이는 작은 마을 밭 한가운데 만들어졌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제주의 시선으로 주변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펼쳐진 밭과 그 너머에 있는 제주의 바다 그리고 한라산. 머무시는 동안 프라이버시는 물론 관광객은 느낄 수 없는 자연스러운 제주의 풍경과 향기 그리고 여유를 느껴보세요. 낮과 밤이 주는 대비속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러리 다이닝룸

파티의 공간입니다. 하나의 갤러리로 구성하였습니다. 음식을 통해 정을 나누고 음악의 흥겨움을 함께하는 스테이 공간 속에서 일광전구의 빛은 서로간의 거리를 더욱 따뜻하게 좁혀주는 매개가 됩니다. 높은 천장의 공간 아래 4.2m의 다이닝테이블은 파티가 펼쳐질 무대이며 이 테이블에 집중된 빛은 서로를 편안하고 특별하게 느끼는 시간을 선물합니다. 자리 잡은 실내식물들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풍경들, 그리고 다양한 조명과 오브제들, 웃음소리들.. 여러분이 특별한 파티의 주인공입니다.

제주 하늘이 보이는 스파

실내와 실외의 경계에 스파가 있습니다. 동선을 고려하여 수영장과 화장실의 거리를 최소화 했습니다. 밭피니티풀에서 수영을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하늘을 바라보며 창문 너머에 풍경을 살피고 뜨거운 물에 몸을 잠시 녹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수영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모두 잠든 시간에 조용하게 음악을 틀어놓고 즐기는 스파, 혼자만의 시간을 느껴보세요.

식물 그리고 자연

토리코티지X일광전구에는 여러 공간에 식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이 있습니다. 실내에 있는 식물들은 공간을 돋보이게 하고 머무는 사람들에게 식물만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전달합니다. 실외에 있는 식물들은 최대한 제주의 자연과 어울리는 제주의 식물들로 구성 되어져 있습니다. 실내, 실외 그리고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식물의 감성을 즐겨보세요.

제주의 밤 그리고 제주의 별

별을 보며 잠을 자고 따사로운 아침 빛에 하루를 여는 공간.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본 로망입니다. 토리코티지X일광전구에는 특별한 다락방이 있습니다. 연인,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하늘창을 통해 제주의 푸른밤, 푸른별을 느껴보세요.

제주의 빛, 그리고 일광전구의 빛.

‘빛’이라는 주제는 토리가 시작된 후 줄곧 염두해온 주제이면서 가장 어려운 주제였습니다. ‘빛’을 주제로한 토리코티지X일광전구의 공간을 기획하기 위해 1년여 동안 회의만 했습니다. 처음에는 공간과 장소 사람들의 쓰임새에 맞는 보편타당한 빛을 보여주겠다고 결정했습니다. 회의에 회의, 말과 글 그리고 의견과 사색을 거듭하고 많은 시간이 흐른 후에 알았습니다. 빛은 보편적이지도 그리고 표준도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 공간은 보편적인 빛이 아닌, 토리와 일광전구가 제안하는 빛의 공간입니다. 낮에는 제주의 자연 빛이 공간을 채우고 밤에는 일광전구의 빛이 특별히 연출된 다양한 오브제들에 닿아 빛을 냅니다. 풍경을 해치지 않고 시간의 흐름에 따른 빛의 속도를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공간을 그려가기 시작했습니다.

토리코티지X일광전구를 구성하는 Party, Rest, Play 각 공간은 용도에 맞도록 빛의 조도와 색감, 규모를 섬세히 설계하였습니다. 세 건물을 위해 각각 다른 컨셉과 분위기의 조명을 선택하고, 각 조명의 개성이 빛날 수 있는 마감재와 공간감으로 구성했습니다. 세 채의 건물은 각각 다른 비례와 높이를 가졌지만 아연도 골강판 마감재의 사용과 백색 스토코의 배치로 묘한 통일감을 줍니다. 대지의 형태와 지형을 따라 배치되어 어디에서 바라보아도 자연스럽고 조화롭습니다.

토리코티지X일광전구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하여 패브릭은 메종드룸룸, 가드닝은 그린샐러드플라워, 그리고 가구는 오블리크테이블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패브릭과, 가드닝, 가구 작업을 진행하며 공통적으로 초점을 둔 것은 자연스러움을 거스르지 않고 인위적이지 않으며, 공간 자체의 느낌을 살리는 것이었습니다. 패브릭은 피부에 닿는 촉감은 부드러우며, 빛에 따라 온도와 습도, 빛의 투과율까지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워싱리넨소재로 선택했습니다. 가드닝은 제주도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해치지 않고, 원래 그 자리에 있었던것처럼 자연스러워 보이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블리크 테이블은 가구들은 그 하나하나가 특별하게 보여지기 보다는, 마치 처음부터 이 곳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양 가장 심플한 라인과 덩어리들을 사용한 형태에서 출발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일광전구의 빛과 우리들의 따뜻한 시간

일광전구는 1962년 창립 이래 50여년동안 조명용 백열 전구만 생산해 온 전문 생산 업체 입니다. 반세기 동안 축적된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전구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며, 다국적 기업들의 공세에 잠식되고 있는 국내 조명시장을 수성하는 작지만 강한 토종 기업입니다. 토리코티지와 함께한 토리코티지X일광전구 공간에는 일광전구가 가지고 있는 조명의 노하우가 곳곳에 깃들어 있습니다. 필라멘트에서 시작된 빛이 공간과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내는 아름다움, 그리고 그 속에 피어나는 일상의 즐거움을 만나보게 되길 바랍니다. 새벽 여명의 아름다움과 해질녘 황혼의 벅차 오르는 태양 빛, 그리고 일광전구의 빛과 우리들의 따뜻한 시간들이 있는 토리코티지X일광전구에서 특별한 시간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all rights reserved by (c) TORi | MORE THAN STAY